이누야샤 4기 오프닝 Grip! 풀버전

13 710 Aufrufe 2,2 Mio.

Song by. 서현진
2절까지있는 풀버전 (재수정)
말 많던 효과음은 최대한 줄이고 반주에 묻힌 목소리를 키워줬습니다.
다운 : www.dropbox.com/s/etnjo8a7u8k7a3w/Grip%21%28Full%20Ver.%29.mp3?dl=0

KOMMENTARE

  1. PI DOVE
    PI DOVE
    Vor 2 years

    제 채널에 올라오는 영상들은 수익 창출을 하지 않습니다. 팬심에서 올린거니 편하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1. 까꿍정
      까꿍정
      Vor 12 Tage

      다운로드주소까지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2. 사랑은사치다
      사랑은사치다
      Vor Monat

      와 풀버전 대박 ㄷㄷㄷㄷㄷ 첨듣습니다 이런 우연 기적 필연

    3. 민쓰톨
      민쓰톨
      Vor 4 Monate

      감사합니다

    4. 가지쉐이크
      가지쉐이크
      Vor 5 Monate

      @309509윤설 ㄹ999ㅎ9ㅎㅎ9해5ㅊ9ㅎㅎㅎㅎㅎ해해9ㅓ래ㅐㅐ[ㅎ

    5. 이연우
      이연우
      Vor 5 Monate

      사랑합니다

  2. D. raolo
    D. raolo
    Vor 2 Tage

    어 이거 풀버전이 있었나? 게다가 이 노래 특유의 고질점이던 효과음도 없네..

  3. 미시락
    미시락
    Vor 2 Tage

    20대 청년들을 위해서 애니송 붐에 동참해주십쇼 서현진느님ㅠㅠ

  4. Smartguy
    Smartguy
    Vor 3 Tage

    아우 서현진 노래도 잘해 연기도 잘해 얼굴도 이뻐.

  5. 투졍투졍
    투졍투졍
    Vor 5 Tage

    진짜 님 투니버스 첩자임...?

  6. VADER D
    VADER D
    Vor 5 Tage

    현진누나 나 죽어 너무 좋다 진짜 ㅜㅜ

  7. _Emma서녕이
    _Emma서녕이
    Vor 6 Tage

    난 왜 눈물이나지...내 인생 애니메이션

  8. 아아아
    아아아
    Vor 6 Tage

    이누야샤 이제 안함?

  9. 전영호
    전영호
    Vor 7 Tage

    노래방에서 부르면 ㅈㄴ빨리끝남ㅜㅜ

  10. Sosik ASMR 김소식
    Sosik ASMR 김소식
    Vor 8 Tage

    서현진님은 천사임이 분명하시다..♥️

  11. 바라보기
    바라보기
    Vor 9 Tage

    20년 손들어주새요

  12. 리턴
    리턴
    Vor 10 Tage

    투니버스는 아직 늦지 않았다..부디 옛 전성기로 돌아온다면 난 환갑이 되어서도 투니버스를 놓치 않을거다

  13. 록콘
    록콘
    Vor 10 Tage

    와 여기도 칼소리 들어가있네 ㅋㅋㅋ

    1. F D
      F D
      Vor 5 Tage

      근-본

  14. 인생몇 회차?
    인생몇 회차?
    Vor 10 Tage

    2020년 2월

  15. 미쿡
    미쿡
    Vor 10 Tage

    옥구슬이 흐르는 목소리가 바로 이런거같음 ㅎㅎ 라이브로 꼭 듣고싶다...

  16. Nanana Oh
    Nanana Oh
    Vor 11 Tage

    어릴 때는 간지로 지금은 이누야샤와 금강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로 본다 하...존나 사랑했고 사랑하고 사랑해줄게 이누야샤

  17. 뷰티폴
    뷰티폴
    Vor 12 Tage

    이거 들으니 그거 떠오른다 우리는 사혼의 구슬을 모으고 있어! 숙적인 나락을 물리치기 위해 전국시대 여행! 미룩,산고,싯포,키라라 전국시대 모험!! 잘 기억은 안 남 그냥 이거 들으니 떠오른다 그때 이 대사..

  18. 이윤경
    이윤경
    Vor 12 Tage

    ㅎㅎ

  19. 이동규
    이동규
    Vor 13 Tage

    진짜 가영이랑 목소리 비슷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장기만화중에 이렇게 완벽하고 깔끔하게 끝난 만화는 이누야샤가 유일할꺼임. 나루토,블리치,원피스 등등 보셈 ㅋㅋㅋ 이누야샤가 대략 200화정도되는데

  20. M M
    M M
    Vor 13 Tage

    2절이 있다는걸 14년정도 모르고 살았네 인생 낭비했누...

  21. 김재원
    김재원
    Vor 17 Tage

    나이먹고 들으니까 마지막에 웃기위해 오늘을 기꺼이 이겨내가자는 가사가 참 와닿네

  22. 빡또
    빡또
    Vor 18 Tage

    노래 듣는데 슈우웅~ 콰아앙 이런소리 자꾸 나오네 ㅋㅋ

  23. 소라색우비
    소라색우비
    Vor 18 Tage

    헐 개 추억이다 미친 가슴 찡ㅡ..ㅠㅠ

  24. 투졍투졍
    투졍투졍
    Vor 19 Tage

    칼소리없으면 뭔가 이젠 서운할거같음....

  25. ysj 83
    ysj 83
    Vor 20 Tage

    블랙독 고스카이 선생님

  26. 미래소년v
    미래소년v
    Vor 21 Tag

    2020.1.29

  27. L신기
    L신기
    Vor 22 Tage

    나도 이거 가영이가 부른줄알았는데 배우 서현진이구나 목소리가 퓨어해서 좋다

  28. 영혼의 절규데샤앗
    영혼의 절규데샤앗
    Vor 23 Tage

    워크3 이누야샤 어나더하면 음질 깨져서 웅얼거리는소리만 들리고, 신나는 뒷배경음만 들리던 노래...

  29. 심성준
    심성준
    Vor 23 Tage

    12년전에 봤다 좋아요.

  30. Jong Min park
    Jong Min park
    Vor 24 Tage

    2020년 손??!?

  31. 강태범
    강태범
    Vor 25 Tage

    난 이누야샤 방송할때 4기는 op 꼭 챙겨 들었는데

  32. 아디
    아디
    Vor 26 Tage

    서현진 배우밈 진짜 좋아하는데ㅜㅜ 어저께 알아서 노래 들었는데 진짜 서현진배우님 평소목소리가 들려서 너무 좋음

  33. 떡볶이
    떡볶이
    Vor 26 Tage

    슈가맨에 꼭 나와줘요..

  34. 방 방
    방 방
    Vor 27 Tage

    0:00

  35. 김채은
    김채은
    Vor 28 Tage

    솔까 이누야샤노래모음중에 더좋다 ㄹㅇ 노래모음에서 저노래나오면 매일 반복대로 노래듣는것같음 .. ㅋㅋ

  36. JJ H
    JJ H
    Vor 29 Tage

    이 노래 듣던 그때가 그립다 언젠가 오늘도 그리워지겠지

  37. 사랑은사치다
    사랑은사치다
    Vor Monat

    와 풀버전 대박 ㄷㄷㄷㄷㄷ 첨듣습니다 이런 우연 기적 필연

  38. 슬픈고추
    슬픈고추
    Vor Monat

    중딩때 시디에 노래 구워서 운동갈때 시디플레이로 ㅈㄴ 들었는데 ㅋ

  39. DD Q
    DD Q
    Vor Monat

    미륵 산고 싯포 키라라!

    1. F D
      F D
      Vor 5 Tage

      시간여행 전국시대 모험 이야기!

  40. da trash
    da trash
    Vor Monat

    서현진은 주기적으로 노래 내줘라 목소리 썩히지마 ㅜ

  41. 윤소은
    윤소은
    Vor Monat

    원피스 우리의꿈 코요태가 다시 불러준것처럼 서현진엉니가 이거 다시 불러줬으면 좋겠다..ㅠ

  42. 레베카
    레베카
    Vor Monat

    아직도 이노래 누가 부른건지 모르는 사람들이 있네..? 서현진씨가 부른걸로 유명한데~..~ 근데 서현진씨를 모르는 사람도 있고.. 설명 불가;; 이누야샤는 꽤 많은 가수분들이 불렀음~ 소녀시대 수영님, 서현진(90년도에 밀크 라는 걸그룹 출신임)배우님,보아님,신화 님 등등

  43. 지돌이
    지돌이
    Vor Monat

    한창 칠인대와 싸울때의 그림이 떠오른다 자코츠 스이코츠 반코츠 등등...

  44. 권지혜
    권지혜
    Vor Monat

    2020 손👏

  45. Lee minji
    Lee minji
    Vor Monat

    2020?

  46. 킹레이첼맨
    킹레이첼맨
    Vor Monat

    18년에 알고리즘으로 추억을 회상하고, 19년, 20년까지도 생각날때마다 듣는 맑은 음색 서현진 grip.. 이젠 칼소리마저 정겹다

  47. Queen Yuna
    Queen Yuna
    Vor Monat

    2020년 1월 출석체크하겠습니다~!

  48. 송한샘
    송한샘
    Vor Monat

    2020년 손.

  49. ᄀᄂᄋᄉ
    ᄀᄂᄋᄉ
    Vor Monat

    후회 따위는 소용없어 내일이 있잖아 즐겁거나 슬픈건 모두가 한 순간뿐 누구도 미래를 알 수 없는거지만 지금 이 순간만은 겁내거나 두려워 해서는 안돼 그것이 우리들이 살아가는 인생의 매력인 걸 하루 하루를 힘겹게 내걸으며 찾아낸 해결책이 잘못되었다고 하여도 포기는 없는거야 강하게 바라고 있으면 꿈꿔왔던 그 날이 올테니 냉혹한 세상 그 속에서 한 순간 부서져 버릴듯한 애정이라는 이름을 끝까지 지켜야해 우리들의 오늘을 소중히 새겨나가자 눈을 떠 봐 지금 바로 이 순간 하늘의 별들이 우리를 감싸줄 테니 숨이 막혀버릴 듯한 단조로운 일상에 가장 소중한 것은 바로 너 사치스러운 세상 속에 조금씩 희미해져 버린 영원이라는 이름을 끝까지 지켜야 해 우리들의 오늘을 기꺼이 이겨내 가자 마지막에 웃기위해 우리들의 오늘을 기꺼이 이겨내 가자

  50. ᄀᄂᄋᄉ
    ᄀᄂᄋᄉ
    Vor Monat

    하루 하루 힘겹게 걸어서 찾아낸 해결책이 잘못 되었다 해도 포기는 없다고, 강하게 바라고 있으면 이뤄진다고..노래도 좋은데 진짜 가사도 너무 좋음..

  51. tozaki Mina
    tozaki Mina
    Vor Monat

    서현진은 성우해도 되겠다 워낙 발성이랑 딕션이 좋아서 목소리도 좋구!

  52. 이프리트
    이프리트
    Vor Monat

    아니 편집자 양반 나 효과음 좋아하는데 왜 효과음을 낮추십니까 ㅜ_ㅜ 듣고 싶은데!! 빼애애액!!

  53. 제니스
    제니스
    Vor Monat

    슈가맨 3에 밀크나와서 서현진이 이거 부르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4. mrkakao
    mrkakao
    Vor Monat

    현진이 누나는 도덕책...

  55.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Vor Monat

    미륵 산고 c4 키라라!!

  56. 끼요
    끼요
    Vor Monat

    😭😭😭왜눈물이나지 ㅋㅋ

  57. Carol
    Carol
    Vor Monat

    음원 좀 올려줬음 좋겠다 ㅠ

  58. 조유리즈
    조유리즈
    Vor Monat

    현진누님 공약없나요 Grip 부르는 공약 ㅜㅜ 제발

  59. 박채리
    박채리
    Vor Monat

    이 노래는 저 (땅 솟아나는) 쿠르르쾅쾅!! (칼싸움) 챙챙!! (사혼의 구슬 빛나는) 찌이이잉- 효과음 없음 완성되지 않음ㅜㅠㅠㅠㅠㅠㅠㅠ

  60. 윤효근
    윤효근
    Vor Monat

    2절있다고 왔습니다